본문 바로가기
쏠쏠 정보

트레이니에이 해체 후, 멤버들의 새롭게 밝힌 길

by 써니인포모델27 2024. 7. 2.
반응형

 

 

 

 

트레이니에이의 해체 후, 멤버들의 새롭게 밝힌 길

 

 

 


2023년 1월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개발 부서 SMTR을 통해 탄생한 보이그룹 트레이니에이는 불과 7개월의 활동으로 끝을 맺으며 많은 이들에게 아쉬움을 안겼다.

하지만 멤버들은 각자의 재능과 열정을 담아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팬들에게 희망을 선사했다.

- 박준일, 강신인, 김지훈, 윤상원은 몬스타엑스 소속의 쇼누와 합류해 새로운 보이그룹 'iNKODE'를 결성했다.

iNKODE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음악으로 이미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 우찬, 제임스, 인혁은 솔로 가수로 전향했다.

우찬은 R&B를 기반으로 한 따뜻한 보컬로, 제임스는 팝 록을 표방하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인혁은 다양한 장르를 탐구하며 다재다능함을 보여주고 있다.

- 요치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동하며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그의 뛰어난 연기력과 카리스마는 이미 주목을 받고 있다.

이렇듯 트레이니에이 멤버들은 활동 종료 후에도 각자가 밝힌 새로운 길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그들의 열정과 재능은 향후에도 계속해서 펼쳐질 아름다운 이야기를 예고한다.

 

 

 

 

SM Entertainment의 보석, 트레이니에이

 

 

 


SM엔터테인먼트는 수년 동안 K-pop계를 이끌어 온 유명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수많은 성공적인 아티스트를 배출해 왔다.

그 중에서도 트레이니에이는 SMTR(SM Rookies Training) 시스템을 통해 탄생한 최신 보이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트레이니에이는 신인 개발에 중점을 둔 SMTR을 통해 엄격한 훈련을 거친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었다.

팀의 리더인 요치는 뛰어난 리더십과 카리스마로 팀을 이끌었고, 우찬은 안정적인 보컬과 예술적 감수성으로 팀의 중심이 되었다.

제임스는 파워풀한 랩과 뛰어난 퍼포먼스로 팀에 에너지를 불어넣었고, 인혁은 뛰어난 보컬과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팀의 다양성을 더했다.

트레이니에이 멤버들의 재능은 데뷔 쇼케이스 무대에서 빛을 발했다.

그들의 싱크로율 뛰어난 퍼포먼스, 매력적인 음악,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는 많은 이들을 사로잡았다.

팀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들어와 (Running Through the Night)'로 데뷔했고, 이후 다양한 음악 활동과 팬미팅을 통해 팬들에게 다가갔다.

그러나 2023년 7월, 트레이니에이의 해체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SM엔터테인먼트는 트레이니에이의 해체 이유를 "멤버들의 개인적인 성장과 다양한 가능성을 탐구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트레이니에이의 해체는 많은 이들에게 실망스러웠지만, 멤버들의 재능과 열정은 향후에도 계속해서 빛을 발할 것이라는 기대감도 함께 남겼다.

 

 

 

 

Trainee A 해체, 멤버들의 새로운 시작

 

 

 


2023년 7월, SM엔터테인먼트는 신인 보이그룹 트레이니에이의 해체를 발표했다.

이 소식은 많은 팬들에게 충격과 아쉬움을 안겼지만, 멤버들은 각자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앞으로의 가능성을 열어 갔다.

트레이니에이 해체 이후, 팀의 리더 요치는 연기자로서의 경력을 추구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이미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과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다.

멤버 우찬은 솔로 가수로 전향했다.

그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보컬을 바탕으로 R&B와 팝 장르를 탐구하며 팬들에게 위안과 희망을 전하고 있다.

제임스 역시 솔로 가수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그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팝 록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인혁은 다재다능한 재능을 살려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있다.

그는 가수로서의 활동과 함께 작곡, 프로듀싱에도 관심을 보이며 음악적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트레이니에이의 해체는 안타깝지만, 멤버들은 각자의 길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 나섰다.

그들의 열정과 재능은 향후에도 계속해서 빛을 발하며 팬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리오, 준일, 지훈, 상원의 iNKODE 합류

 

 

 


트레이니에이 해체 후, 박준일, 강신인, 김지훈, 윤상원은 새로운 보이그룹 'iNKODE'에 합류했다.

iNKODE는 몬스타엑스의 리더 쇼누와 함께 결성된 5인조 그룹으로, 이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iNKODE의 멤버들은 트레이니에이에서 보여준 재능과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리더 준일은 뛰어난 리더십과 안정적인 퍼포먼스로 팀을 이끌고 있다.

지훈은 파워풀한 보컬과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팀의 에너지를 더하고 있다.

상원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팀의 인기를 이끌고 있다.

iNKODE는 현재 데뷔 준비에 열심히 임하고 있으며, 가까운 시일에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그들의 데뷔는 트레이니에이 팬들에게뿐만 아니라 K-pop 팬 전체에게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임스, 우찬, 인혁의 POW 전환

 

 

 


트레이니에이 해체 후, 제임스, 우찬, 인혁은 솔로 가수로 전향했다.

이들은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아티스트를 위한 플랫폼인 'POW'(Piece of Wonder)를 통해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POW는 신인 아티스트들이 자유롭게 음악을 공유하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제임스, 우찬, 인혁은 이를 통해 자신들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제임스는 POW를 통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팝 록 싱글을 발표했다.

그의 음악은 팬들에게 힘과 희망을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찬은 POW에서 따뜻하고 감성적인 보컬을 바탕으로 한 R&B와 팝 장르의 싱글을 발표했다.

그의 음악은 팬들에게 위안과 공감을 선사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혁은 POW에서 다재다능한 재능을 발휘하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가수로서의 활동과 함께 작곡, 프로듀싱에도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에 열심이다.

제임스, 우찬, 인혁은 POW를 통해 자신들의 음악적 성향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넓혀가고 있다.

 

 

 

 

트레이니에이 멤버들의 솔로 활동

 

 

 


트레이니에이 해체 후, 멤버들은 각자의 솔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특히 요치는 연기자로서 두각을 나타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요치는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테니스 선수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는 또한 영화 '소년비행'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요치 이외에도 다른 트레이니에이 멤버들도 솔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우찬은 POW를 통해 따뜻한 보컬을 선보이는 R&B와 팝 싱글을 발표하고 있으며, 인혁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음악적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제임스 또한 POW에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팝 록 싱글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힘과 희망을 전하고 있다.

트레이니에이 멤버들의 솔로 활동은 그들의 재능과 열정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반응형